'믹스나인' 크나큰 정인성, 다시 데뷔조 올라갈까..폭발적 가창력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1.30 10: 40

 그룹 크나큰 정인성이 출연 중인 JTBC '믹스나인' 1차 경연 직캠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믹스나인의 공식 네이버 V앱(브이앱) 채널을 통해 1차경연 직캠 영상이 공개됐다. 정인성은 같은 그룹인 크나큰의 오희준(YNB)과 함께 김현수(해피페이스), 박현규(RBW),이건민(RBW), 이동훈(비트인터렉티브), 이찬동(RBW), 이창윤(WM)과 한 팀을 이뤄 동방신기의 Love in the ice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정인성은 보컬팀에서도 애절한 감성과 안정적인 고음,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으며, 높은 조회 수와 추천 수를 기록 중 이다.

 정인성은 믹스나인 오디션 당시에도 “반전 매력이다!”라며 프로듀서 겸 심사위원인 ‘양현석’에게 특유의 미소와 함께 극찬을 받으며 데뷔 조로 합류. 첫 번째 미션에서도 에이스로 손꼽힌 바 있다.
이번 ‘믹스나인’ 1차 경연 개별 직캠이 공개된 후 정인성은 네티즌들에게 ‘새로운 메인 보컬’로서 주목받고 있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1차 경연인 포지션 배틀 결과는 12월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멜론을 통해 진행되고 본 투표를 합산해 첫 번째 탈락자들을 선정한다. 
애절한 감성과 안정적인 메인보컬 ‘정인성’이 속한 ‘고퀄리스트’ 팀의 무대는 이번 주 일요일(12월 3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믹스나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