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데뷔 첫 1위' 뉴이스트W "값진 상, 정말 감사하단 말밖엔"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0.19 20: 34

"값진 상 받을 수 있게 해줘 정말 감사해요."
그룹 뉴이스트W는 1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으로 1위에 올랐다. 뉴이스트로 데뷔한 이후 6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다. 
뉴이스트W는 방송 이후 OSEN에 방송에서 못다 말한 1위 소감을 전했다. JR은 "묵묵히 늘 저희 옆에서 응원해주신 팬분들 전부 너무나 감사드리고, 이렇게 값진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감사하다는 말밖에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그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응원 많이 해주세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각오를 덧붙였다. 
렌과 아론, 백호 역시 오랫동안 이들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들은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라며 팬들에게 감격 어린 소감을 전했다. 
뉴이스트W는 이날 '엠카'에서 1위 트로피를 받은 후 "우리 응원해줘서 너무 감사드린다. 저희를 묵묵히 응원해준 가족과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JR은 1위 발표에 당황했고, 멤버 아론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웨어 유 엣'은 뉴이스트W의 음악적 정체성을 드러내는 퓨처 베이스의 문법을 따르면서도 같은 장르에서 만나기 힘든 서사의 힘을 지니고 있는 곡이다. 뉴이스트W는 이 곡으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