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 데이트송"..틴탑 천지x여자친구 은하, 로맨틱 케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0.19 18: 19

그룹 틴탑 천지와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듀엣송 ‘왼손 오른손’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8일, 틴탑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천지와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의 일러스트레이션 티저와 함께 타이틀 ‘왼손 오른손’이 공개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각각 천지와 은하를 표현한 감성적인 일러스트 캐릭터들이 왼손 오른손을 포개고 있으며 상단에는 타이틀 ‘왼손 오른손’이 적혀있어 듀엣송의 달콤한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또 가을 향기가 물씬 풍겨나는 배경에 커플들의 풋풋한 분위기를 연출해 올 가을 커플들을 감성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일러스트레이션 티저는 공감 가는 이야기와 따뜻한 장면으로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grim_b)의 작품으로, 천지와 은하의 듀엣송 ‘왼손 오른손’의 설레는 분위기를 극대화시켜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18일, 틴탑의 천지가 ‘절친社 프로젝트’로 여자친구 은하와 듀엣 송을 작업하며 첫 솔로 음원을 발표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틴탑 천지와 여자친구 은하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은 오는 26일 발표된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