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꽃길은 이제부터 시작"..JBJ, 데뷔 후 첫 화보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10.19 11: 04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11월호를 통해 오늘 공식 데뷔한 JBJ의 화보를 공개했다.
늦은 밤 시작된 이번 촬영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JBJ 여섯 명의 꾸미지 않은 젊고 자유로운 분나비위기가 담겨있다. 쇼케이스를 앞두고 정신 없이 바쁜 일정 속에 여유 시간이 생기면 틈틈히 춤과 노래를 연습하는 멤버들의 모습에서 데뷔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느낄 수 있었던 순간이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11월호를 통해 JBJ의 매력적인 케미를 느낄 수 있는 화보와 영상은 물론 멤버들의 취향과 사소한 일상, 깊은 속 이야기까지 담긴 개별 인터뷰까지 확인할 수 있다. 쎄씨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룸메이트끼리 촬영한 짧은 클립도 공개될 예정.

JBJ는 노태현과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 여섯 명으로 이루어진 프로젝트 보이 그룹으로 멤버들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아왔다. 타이틀곡 ‘Fantasy’와 서브 타이틀곡 ‘Say My Name’으로 10월 18일 공식 데뷔했다. 한편 JBJ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쎄씨 11월호와 쎄씨 홈페이지(www.cec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쎄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