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미드 ‘센스8’ 시즌2 이어 스페셜 에피소드 출연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7.10.12 11: 27

배우 손석구가 미국드라마 ‘센스8’ 스페셜 에피소드 촬영에 돌입했다. 손석구가 미국드라마 ‘센스8’ 시즌2에 이어 ‘스페셜 에피소드’ 편에도 출연을 확정지은 것.
미국드라마 ‘센스8’은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세계 각국의 8명의 사람들이 어느 날 갑자기 텔레파시로 정신이 연결되고 생명을 위협하는 의문의 조직과 맞서게 되는 SF 판타지 드라마다.
연극 무대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인정을 받기 시작한 손석구는 탄탄한 기본기를 앞세워 영화 ‘마담뺑덕’과 ‘블랙스톤’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또한 손석구는 뛰어난 영어 실력을 겸비한 재능있는 배우로 미국드라마 ‘센스8’ 시즌2 에 출연하며 할리우드 스타로 급성장했다. 오랜 유학생활로 인한 완벽한 영어실력은 할리우드 스타와 어깨를 나란히 하기에 충분했다.
단편영화와 연극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손석구를 눈여겨보던 캐스팅 디렉터에 의해 ‘센스8’에 출연하게 된 손석구는 문형사 역을 연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극 중 ‘박선’(배두나)을 뒤쫓으며 숨 막히는 액션신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이처럼 유창한 영어 실력과 탄탄한 연기력, 남성미 넘치는 액션까지 완벽한 손석구는 워쇼스키 감독의 기대에 부흥하며 ‘센스8’ 시즌2 에 이어 ‘스페셜 에피소드’ 편까지 출연하게 됐다.
앞으로는 해외에서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국내에서의 활발한 활동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손석구가 출연하는 미국드라마 ‘센스8’ 스페셜 에피소드는 2018년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