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 양현석, 젝스키스 20주년콘서트 리허설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9.23 08: 13

그룹 젝스키스가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리허설 현장을 공개했다.
양현석 대표는 지난 22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젝스키스 #젝키#SECHSKIESSPECIAL #특별해 #기억해줄수있니 #우리서로사랑한것을#THE20THANNIVERSARY #CONCERT #20주년콘서트 #리허설 #170923 #YG"라는 글과 함께 리허설 현장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젝스키스가 1집 '기억해줄래'를 열창하고 있다. 멤버들의 모습이 제대로 보이지는 않지만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젝스키스는 23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2017 젝스키스 20주년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공연에선 젝스키스가 18년 만에 선보인 정규 5집 ‘ANOTHER LIGHT’의 무대들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YG엔터테인먼트 직속 후배인 위너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젝스키스는 컴백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콘서트는 1회만 공연을 하기 때문에 좀 더 알차게 꾸몄다"며 "20년동안의 젝스키스를 짧은 시간 안에 함께 같이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만들 생각이다. 예전 팬이든 요즘 팬이든 젝키 노래를 많이 들려드리고 싶다"라고 기대를 당부한 바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양현석 인스타그램, YG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