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팅!"..'하이캠' 프리스틴, 컴백 비하인드 대공개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09.06 10: 47

 걸그룹 프리스틴이 활동기 모습을 담은 ‘하이캠(HICAM)’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오후 프리스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근두근 WE LIKE 최초 공개’라는 에피소드가 담긴 ‘하이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프리스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의 쇼케이스 현장과 ‘엠카운트다운’ 첫 컴백 무대 비하인드 모습을 보여주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쇼케이스에서 프리스틴은 그들만의 구호인 ‘잘하팅(잘하자+파이팅)’ 이라는 구호를 외치고 무대에 올라섰고 똑 소리 나는 곡 소개와 포인트 안무, 사랑스러운 바운스 윙크를 선보이며 쇼케이스 현장을 프리스틴의 매력으로 물들였다.

또한 두 번째 미니 앨범 첫 컴백 무대를 치렀던 ‘엠카운트다운’ 방송 대기실에서는 프리스틴의 또 다른 귀여운 매력이 펼쳐졌다. 로아와 카일라의 귀여운 만담과 애교는 물론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수록곡인 ‘티나(TINA)’를 성연과 예하나가 콧소리를 제대로 살려 달콤한 노래를 선사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 스페셜 MC를 맡게 된 나영과 은우의 대본 연습 현장도 공개했으며 영상 말미에는 ‘알로하(ALOHA)’와 ‘위 라이크(WE LKIE)’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프리스틴이 첫 컴백 소감을 전하는 모습도 담겼다.
한편, 프리스틴은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위 라이크’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에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