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풀 음색 온다"..지소울, 신곡 '캔트' MV 티저 공개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09.06 08: 29

 보컬리스트 지소울(G.Soul)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소울 소속사 하이어 뮤직은 지난 4일과 5일 이틀간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지소울의 새 미니앨범 ‘Circles (제자리)’ 타이틀곡 ‘Can’t (아직도 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약 17초 정도의 짧은 분량이지만 임팩트 있는 영상효과와 감각적인 음악으로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티저 속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지소울의 모습과 밴드의 라이브 연주 모습, 클로즈업된 앰프 등이 눈길을 끌며, 영상 후반부에는 지소울의 보컬도 짧게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지소울이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식앨범인 ‘Circles (제자리)’에는 지난 6월 선공개한 싱글 ‘데킬라(Tequila)’와 ‘술버릇(bad habit)’을 포함해 오랜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지소울의 새 미니앨범 ‘Circles (제자리)’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날 오후 개최되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직접 신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하이어 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