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먹고 갈래?"..더보이즈, 첫 리얼리티로 눈도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8.20 10: 39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꽃미남 분식집'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데뷔 리얼리티 화제작 '꽃미남 분식집'의 1화 메인 예고편을 MBC 에브리원과 더보이즈 공식 SNS, 그리고 원더케이(1theK) SNS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오픈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오는 23일 MBC 에브리원-MBC뮤직을 통해 첫 방송되는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은 멤버별 티저 공개에 이어, 이들의 매력과 재미를 200% 향상시킬 메인 예고편까지 더해지면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여기에 '실력과 매력까지' 두루 겸비한 ‘꽃미남 아이돌’ 더보이즈의 리얼 일상과, 본격적인 분식집 영업기가 깜짝 소개, 첫 방송 전 기대감을 크게 높여냈다.
예고편 속 멤버들은 연습실 대신 농장을 찾고, 소속사가 아닌 요리학원에 출퇴근하면서 '분식장인'으로 거듭나는 전례없는 활약으로 특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탄생을 짐작케 했다.  ​ 
멤버들은 특히 치열한 아이돌 전쟁 속 ‘분식집 영업으로 차별화된 홍보전략을 펼쳐라!’라는 미션 아래 필사의 요리연습에 나서는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아이돌로 변신, 막강한 웃음폭탄을 예고했다. 
​잠깐 공개된 예고편이지만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본방 사수를 다짐하는 국내외 팬들은 잇따라 댓글을 남기고 더보이즈의 빼어난 비주얼, 독특한 리얼리티 콘셉트 등에 대한 호평을 이어갔다.
소녀들의 판타지 충족 리얼리티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은 아이돌 사상 최초로 정식 사업자등록 후 기간 한정 분식집을 오픈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요리, 홍보, 서빙까지 도맡아 매장을 운영한다는 포맷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더불어 이들의 데뷔 준비과정과 꾸밈없는 일상모습까지 데뷔 전부터 '핫이슈'로 떠오른 신예 더보이즈의 숨은 매력들이 여과 없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은 오는 23일 수요일 MBC MUSIC과 MBC every1 통해 TV 방송되며 본 방송은 더보이즈 공식 V채널을 통해서도 온라인 동시시청 가능하다. 방송 이후에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과 K팝 대표 뉴미디어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주요 채널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