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귀를 기울이면' 안무영상 공개…남돌 못지않은 난이도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11 09: 07

그룹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여자친구는 11일 자정,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귀를 기울이면'의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친구는 짧은 청바지에 흰 티셔츠, 크롭티 등 편하지만 개성 넘치는 사복 패션을 선보이며 '귀를 기울이면'의 안무를 선보였다.

여자친구 특유의 건강하고 청량한 매력과 '귀를 기울이면'의 서정적이면서 중독성 있는 밝은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평균 신장 167cm의 장신 걸그룹답게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칼군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귀귤춤', '반짝반짝춤' 등 청각과 시각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가 곳곳에 녹아들어 노래의 청량함을 더했다.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컴백한 여자친구는 음악방송, 음반, 음원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믿음과 사랑 넘치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신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쏘스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