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오션월드 제휴 할인 이벤트...50% 할인 등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7.03 17: 55

 ㈜뉴딘콘텐츠는 스트라이크존 게임 내 새롭게 창단한 오션월드 야구단으로 게임을 할 경우 오션월드의 이용권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트라이크존 매장에 방문 시 오션월드 야구단을 선택해 게임을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오션월드 50%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스트라이크존 전용 앱을 설치, 로그인 후 게임 내에서 오션월드 야구단 팀과 구장을 선택해 스트라이크존 정규 게임을 이용할 시 스트라이크존 앱을 통해 경품 쿠폰이 발송된다. 
참여자 전원 대상으로 오션월드 최대 50% 할인권이 제공되며 MVP 2회 누적 달성 시에는 추첨에 따라 매주 총 50명에게 오션월드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스트라이크존은 오션월드 야외존 내 람세스 광장에 스트라이크존 피칭조이를 설치, 워터파크와 스크린야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피칭조이는 최근 뉴딘콘텐츠가 선보인 기기 한 대로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형태의 피칭 머신이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