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양현석, 원 솔로데뷔 티저 추가공개..역대급 비주얼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6.28 18: 04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솔로 데뷔를 앞둔 원의 티저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양현석 대표는 28일 오후 자신의 SNS에 "#ONE #10 #11 #원 #정제원 #DEBUT#20170711 #TEASER #YG"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양현석 대표는 지난 26일부터 원의 티저 사진들을 직접 올리며 홍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 속 원은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여심을 제대로 흔든다.

또한 양현석 대표가 SNS에 올린 원의 사진들은 좋아요가 10만건을 훌쩍 넘어가며 벌써부터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Mnet '쇼미더 머니4'와 '쇼미더 머니5'에 출연했던 원은 지난 2년간 솔로 데뷔를 위한 작사, 작곡 역량을 키워왔으며 오는 7월 11일 드디어 솔로 아티스트로서 당당히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YG는 "모두의 예상을 빗나가는 음악이 될것이다"라며 "'쇼미더머니'에 출연했던 래퍼 원이를 생각하면 안될 것 이다"라고 힌트를 주고있다.
YG는 7월 11일까지 다양한 티저를 선보이며 원 프로모션에 전력 집중할 예정이다. 지난 2년간 YG에서 원을 어떻게 재탄생시켰을지 기대감이 뜨겁다. /misskim321@osen.co.kr
[사진]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