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와 함께하는 쉐보레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6.11 13: 17

쉐보레가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최신작 최후의 기사 편의 이 달 국내 개봉에 맞춰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개최한다.
쉐보레는 내달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편 상영회에 초청한다. 이번 상영 이벤트는 전국 롯데시네마 4개 지점에서 개최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여름비치세트 등 경품도 제공된다.
함께 진행되는 모바일 영화관람권 증정 행사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 1만명에게 인당 2매씩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트랜스포머 시리즈 10년차를 맞이해 제작된 신작은 더욱 강렬해진 머슬카 쉐보레 카마로SS를 친근하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라며, “고객 저변 확대를 위해 폭넓은 스포츠 및 문화 마케팅을 펼치고 쉐보레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10bird@osen.co.kr
[사진] 쉐보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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