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식케이X크러쉬 뭉쳤다, 박재범레이블 첫 주자..28일 발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5.25 10: 28

박재범이 설립한 힙합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RECORDS)에 합류한 래퍼 식케이(Sik-K)가 새 앨범을 발매한다. 여기엔 크러쉬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힘을 보탠다.
25일 OSEN 취재결과, 식케이는 오는 28일 새 싱글을 발매한다. 이어 6월 5일 앨범까지 발표하며 대세래퍼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힐 계획이다.
무엇보다 식케이의 신곡에는 크러쉬가 피처링을 맡아 기대감을 북돋는다. 음원강자로 꼽히는 크러쉬는 평소 박재범, 식케이 등과 친분이 두터운 만큼 이번에 뮤직비디오도 직접 출연했다.

식케이는 이미 오래 전부터 다수의 믹스테이프와 앨범으로 차근차근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왔다. 지난 2015년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더욱 인지도가 상승하기도 했다.
이후 식케이는 보이비, 베이식, 소지섭 등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가하면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박재범이 차차말론과 설립한 하이어뮤직에 합류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가운데 하이어뮤직의 첫 주자로 나선 식케이가 크러쉬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하이어뮤직, 아메바컬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