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SF9, 오늘(20일) '엠카' 첫방…감성 칼군무 기대↑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4.20 08: 05

새 앨범을 발표한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20일 음악 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SF9은 2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의 타이틀곡 ‘쉽다(Easy Love)’와 수록곡 ‘와치 아웃(Watch Out)’의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데뷔곡 ‘팡파레(Fanfare)’와 미니 1집 타이틀 곡 ‘부르릉(ROAR)’에서 강렬한 칼군무를 보여준 SF9이 이번 앨범에서는 이별을 겪은 소년이 되어 ‘감성 칼군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쉽다’는 이별의 상처와 사랑의 아픔을 SF9의 감성으로 풀어낸 이별송으로, 몰입감을 자아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일렉트릭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어반 댄스곡이다. SF9은 지난 18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코고우 한국 차트에서 3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한편, 신곡 ‘쉽다’로 컴백한 SF9의 컴백 무대가 펼쳐질 ‘엠카운트다운’은 20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