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루나X하니X솔라, 박근태 프로듀서와 특급 콜라보

[단독] 루나X하니X솔라, 박근태 프로듀서와 특급...
[OSEN=정준화 기자] 걸그룹들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이 가동된다. f(x) 루나, EXID 하니, 마마무 솔라가 박근태...


[OSEN=정준화 기자] 걸그룹들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이 가동된다. f(x) 루나, EXID 하니, 마마무 솔라가 박근태 프로듀서의 신곡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는 것.

11일 가요계에 따르면 루나와 하니, 솔라는 이달 중 콜라보 음원을 발표한다. 장르는 댄스곡이며 최근 녹음을 마치고 뮤직비디오도 함께 촬영 했다.

이번 음원은 박근태 프로듀서가 진행하는 음원 프로젝트의 일환. 지난해 수지, 백현의 'Dream'을 히트시키며 주목받은 박근태 프로듀서의 신곡이다.

지난해부터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신곡 및 리메이크곡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박근태 프로듀서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인 '걸그룹 콜라보'. 세 명 모두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멤버들이기에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을 전망.

한편 박근태 프로듀서는 지난해 1월 수지, 백현 'Dream'을 시작으로 2월 에릭 베넷 '정말 사랑했을까', 4월 에디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Feat. 이성경)', 6월 10cm '니가 참 좋아'를 발매하며 음원차트를 흔든 바 있다.

/joonamana@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1-11 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