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23-24시즌 홈 유니폼 공식발표...팬들은 "깔끔하다, 우리 트로피 진열장처럼"
OSEN 정승우 기자
발행 2023.06.08 17: 38

토트넘 홋스퍼가 2023-2024시즌 입게될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토트넘 홋스퍼는 8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3-2024시즌 토트넘 선수들이 입게 될 홈 유니폼을 공식 발표했다.
구단은 "2012-2013시즌 이후 처음으로 흰 상의와 흰 바지, 흰 양말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흰색 유니폼"이라며 "유니폼 전체에 동그란 패턴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새겨져 있다. 이 패턴은 런던 N17(토트넘의 지역 우편번호 'North 17'을 의미)의 소리와 지역 방송역사에서 영감을 받았다"라며 전체적인 디자인을 설명했다.

[사진]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

[사진] 토트넘 홋스퍼 공식 소셜 미디어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이 계속되던 케인의 메인 모델 등장에 팬들은 구단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 "혹시 재계약 의사가 있다는 뜻인가?"라며 설렘을 표하기도 했지만, 수많은 선수들이 새 유니폼의 모델로 등장하고서도 이적한 사례로 보았을 때 케인의 재계약을 뜻한다고 해석하기 어렵다.
한편 또 다른 팬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보기 좋다"라고 디자인에 만족스러움을 표했으며 다른 이는 "우리의 트로피 진열장처럼 깨끗한 디자인이야"라며 토트넘 팬이라면 마냥 웃기엔 힘든 유머를 남기기도 했다.
[사진]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