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규♥︎진송아 "반지하 집에 홍수, 누가 더 빨리 물 푸는지 내기" (퍼펙트라이프)

박준규♥︎진송아 "반지하 집에 홍수, 누가 더...
[OSEN=최나영 기자] 오늘(7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는 결혼 33년 차지만...


[OSEN=최나영 기자] 오늘(7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는 결혼 33년 차지만 여전히 신혼 같은 배우 박준규, 진송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연예계 잉꼬부부답게 손을 꼭 잡고 등장한 부부는 ‘모닝 뽀뽀’로 시작해 한시도 떨어지지 않는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패널 이성미는 ‘배드 시그널’을 연신 누르며 못마땅한 기색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자 박준규는 이성미에게 “뽀뽀 안 좋아하십니까~?”라고 반문하며 “우리는 매일 아침과 저녁에 뽀뽀한다”고 전해 이성미를 경악케 했다.

두 사람은 반지하에 살던 어려웠던 신혼 시절을 회상하기도 했다. 아내 진송아는 “어느 날 홍수가 났었는데 울기보다는 ‘별일 다 있네’라고 생각하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적이 있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준규 또한 “누가 더 빨리 물을 푸는지 내기하면서 오히려 그 상황을 즐겼다”며 “평생 반지하에서 살 게 아니기 때문에 좌절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고 전해 모두가 감탄했다. 그는 “반지하에서 시작했지만 지금은 14층에 산다”며 부부만의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뽐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부부는 두 아들 역시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결혼 당시 누군가는 내조해야 하니 “한 사람만 연기를 하라”는 시아버지의 말에 배우 생활을 포기했던 진송아는 자신이 꿈을 접었기 때문에 “이 집안을 연기자 로열패밀리 집안으로 만들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박준규 역시 아버지 故 박노식부터 3대째 배우의 길을 잇고 있다며 집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nyc@osen.co.kr

[사진] 퍼펙트라이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3-06-07 10:2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