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출구, 그렇게 잃고도 코인ing..24시간 맞춰있어 '충격' ('결말동') [Oh!쎈 리뷰]

서출구, 그렇게 잃고도 코인ing..24시간...
[OSEN=김수형 기자] ‘결혼말고 동거’에서 서출구가 여전히 코인을 놓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OSEN=김수형 기자] ‘결혼말고 동거’에서 서출구가 여전히 코인을 놓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2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결혼말고 동거(약칭 결말동’)이 전파를 탔다.

래퍼 서출구가 내년 4월 결혼을 약속한 10년된 연인을 공개, 설렘가득한 동거하우스에 입주했다. 이때, 동거녀는 “자기가코인에 대해 다 얘기해줬다고 하지 않았나, 다 말한게 맞나”며 질문, 서출구는 “코인 아닌 투자다”며 강조했다.

앞서 ‘펜트하우스’란 방송에서 많은 투자 손실을 고백했던 서출구. 동거녀가 “다 얘기해준 것이 맞나”고 묻자서출구는 “그렇다, 중요한건 더 잃을 돈이 없었다"며 "이 사람에게까지 숨기면 건강한 것이 아니라 생각한다”며 코인 목적은 동거녀위한 것이라 했다.

그날 밤 쉽게 잠들지 못한 서출구는 “코인이 24시간 계속 거래가 된다 밤새 깨어있을 때 많아 하루에 3~4시간 잘 때 있다 30분, 한 시간간격으로 깬다”며 24시간 코인에 맞춰져있는 생활을 보였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3-05-26 23:2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