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이준혁x무네, 마동석 위협한 투톱 빌런

'범죄도시3' 이준혁x무네, 마동석 위협한 투톱 빌런
[OSEN=김보라 기자] 영화 '범죄도시3'가 빌런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OSEN=김보라 기자] 영화 '범죄도시3'가 빌런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시리즈 최초 투톱 빌런의 등장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작 빅펀치픽쳐스・홍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 분),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 분)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다.

세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범죄도시3'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빌런 2명의 등장이다. 마석도가 두 배 더 강력해진 빌런들과 액션 빅매치를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3세대 빌런 주성철의 포스터는 공개된 비주얼만으로도 악랄하고 무자비한 존재감을 느낄 수 있다. 베일에 싸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성철은 석도 앞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대항하는 당당한 면모를 보인다. 이준혁은 이번 역할을 위해 약 20kg 이상의 벌크업과 보이스 트레이닝 등을 준비했다.

최근 열린 언론시사회에서 그는 “캐스팅이 되자마자 액션스쿨에서 바로 준비를 시작했고, 시시각각 달라지는 환경에서 변화된 액션을 목표로 했다. 6개월 동안 촬영하며 육체적으로 많은 변화도 있었다”고 소회를 전했다. 배우의 끊임없는 노력 끝에 탄생한 3세대 빌런의 색다른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글로벌 빌런으로 활약할 리키의 포스터도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약 유통을 위해 일본에서 건너 온 리키는 한 번 물은 미끼는 절대 놓지 않는 집요함을 가진 인물이다. 화려한 장검 액션을 펼치며 극악무도함의 끝을 보여줄 그는 석도의 수사에 예기치 못한 존재로 활약하며 주성철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범죄도시3'를 통해 처음으로 한국영화에 도전하게 된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는 “'범죄도시3'는 내 인생에서 평생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다. 열정적이고 뜨거운 현장이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지난 22일 열린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범죄도시3'는 “액션과 코믹 모두 챙긴 영리한 범죄 액션 영화”, “시원하고 통쾌하고 유쾌하다”, 형보다 나은 아우, 더 새롭고 강력해졌다” 등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5월 31일(수) 극장 개봉.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3-05-25 17:5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