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트레일러 공개..본격 카운트다운 돌입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트레일러 공개..본격...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두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두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SWEET MIRAGE''(이하 'ACT: SWEET MIRAGE') 첫 시작인 서울 콘서트 전석 매진을 알리며,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는 25~2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4월 1일 싱가포르, 4~5일 타이베이, 14~15일 일본 오사카, 18~19일 사이타마, 25~26일 가나가와, 29~30일 아이치, 5월 6일 미국 샬럿, 9~10일 벨몬트 파크, 16일 워싱턴 D.C., 19~20일 덜루스, 23~24일 샌안토니오, 27~28일 로스앤젤레스 등 13개 도시에서 총 23회 공연을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ACT : SWEET MIRAGE'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사운드, 화려한 세트와 수중 촬영 등 영화를 방불케 하는 이번 영상은 누군가 찻잔에 초록색 큐브를 넣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어두운 궁전 속 긴장감이 역력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깊은 물속에 빠지는 장면, 이와 대비되는 서로 웃고 장난치는 다섯 멤버의 행복한 모습들이 교차돼 이번 'ACT : SWEET MIRAGE'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ACT : SWEET MIRAGE'에서 앨범의 서사를 아우르는 스토리텔러로서의 강점을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세트리스트는 물론, 이어지는 무대와 연결되는 VCR, 무대 연출 등 공연을 이루는 다양한 요소들을 유기적으로 엮어내 새롭고 황홀한 몰입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투어 대장정의 막을 여는 서울 공연은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며, 높은 관심 속에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전석 매진됐다. 공연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양일간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병행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영문과 일문, 중문 등 3개 국어 자막이 제공되며, 1개의 메인 화면과 5개의 멤버별 개인캠 화면으로 구성된 총 6개의 멀티뷰 화면이 서비스된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3-03-18 10:2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