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유소년야구연맹, 아프리카TV와 2년 연속 업무협약 체결

대한유소년야구연맹 제공
대한유소년야구연맹, 아프리카TV와 2년 연속...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은 16일 "아프리카TV와 유소년야구 방송 생태계 확장을 위한 ‘공식 미디어 파트너...

[OSEN=이후광 기자]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이 아프리카TV와 유소년야구 발전을 위한 협력을 이어간다.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은 16일 "아프리카TV와 유소년야구 방송 생태계 확장을 위한 ‘공식 미디어 파트너 업무협약’을 2년 연속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양 측은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이 주관하는 대회에 고화질 생중계 서비스, 하이라이트 및 리플레이 편집, 방송 CG 제작 등 수준 높은 경기 영상을 제공하는 한편,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협약식에는 대한유소년야구연맹 이상근 회장과 아프리카TV 김차돌 스포츠사업실장이 참석해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아프리카TV는 지난 2022년 수준 높은 유소년 야구 경기 생중계 및 VOD 서비스를 지원하고 손쉬운 모바일 방송으로 다양한 유소년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협업을 해왔으며 이를 통한 성과에 힘입어 양 측이 올해에도 관계를 이어가게 됐다.

대한유소년야구연맹 이상근 회장은 “아프리카TV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 야구의 뿌리인 유소년야구의 발전은 물론 아프리카TV의 유소년 스포츠 콘텐츠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프리카TV를 통한 대한유소년야구연맹 주관 대회 생중계 및 다시보기는 '연맹 공식 방송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ackligh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3-03-16 11:3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