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돌’ 아일리원, 몽글몽글 감성 스테이지 ‘별꽃동화’ (‘음중’)

‘청순돌’ 아일리원, 몽글몽글 감성 스테이지...
[OSEN=김채연 기자]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별꽃동화’로 토요일 오후를 화사하게 물들였다.


[OSEN=김채연 기자]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별꽃동화’로 토요일 오후를 화사하게 물들였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4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타이틀곡 ‘별꽃동화(Twinkle, Twinkle)’ 무대를 꾸몄다.

이날 화이트와 블랙을 매치한 화사한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아일리원은 추운 날씨도 따뜻하게 느껴질 것만 같은 몽글몽글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동화 같은 요정 비주얼과 상큼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러블리한 표정 연기와 여유로운 무대매너로 팬들을 환하게 미소 짓게 했다.

‘별꽃동화’는 비밀의 뜰에 숨어든 어린 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마침내 환한 꽃으로 피어난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아일리원은 청순돌의 계보를 이어가며 리스너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아마존 베스트 셀러 (Amazon International Best Sellers) 차트’ 1위를 비롯해 두 앨범 연속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World Digital Song Sales)’ TOP10 진입에 성공하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일리원은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3-02-04 17:2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