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규, 9월 G MOMENT AWARD 수상

오현규, 9월 G MOMENT AWARD 수상
게토레이 'G MOMENT AWARD'는 매월 승리팀의 득점 중 가장 역동적인 골을 넣은 선수에게 수여는 상으로, 세계...

[osen=이인환 기자] 수원 삼성 오현규가 9월 K리그 'G MOMENT AWARD(게토레이 승리의 순간)'를 수상했다.


게토레이 'G MOMENT AWARD'는 매월 승리팀의 득점 중 가장 역동적인 골을 넣은 선수에게 수여는 상으로, 세계 1위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와 K리그가 공동으로 시상한다.

2명의 'G MOMENT'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투표 100%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함께 트로피가 전달된다.

9월 'G MOMENT AWARD'를 두고 오현규와 김민혁(성남)이 경쟁했다. 오현규는 지난달 4일 열린 서울과의 슈퍼매치에서 전반 27분 이기제의 크로스를 몸을 던지는 오른발 슬라이딩 슛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김민혁은 28라운드 울산전에서 전반 36분 강재우의 백헤더를 환상적인 시저스킥으로 연결시켜 골망을 갈랐다.

팬 투표 결과 총 9,551표 중 수원삼성 오현규가 5,775표(60%)를 받아 성남 김민혁을 3,776표(40%)를 꺾고 9월 'G MOMENT AWARD'를 수상했다.

오현규의 시상식은 오는 16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FC와의 경기에서 개최된다.

/mcado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2-10-06 14:2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