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삶-죽음-꿈’…무용가 3인의 현실무용, ‘6.25 동백꽃 LOVE’ 25일 공연

유앤아이아트패밀리 제공.
‘탄생-삶-죽음-꿈’…무용가 3인의 현실무용,...
[OSEN=고용준 기자] 탄생과 삶, 죽음, 꿈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무용가 3명이 현실무용 ‘6.25 동백꽃...


[OSEN=고용준 기자] 탄생과 삶, 죽음, 꿈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무용가 3명이 현실무용 ‘6.25 동백꽃 LOVE’로 대중과 소통에 나선다.

예술단체인 유앤아이아트패밀리는 지난 20일 오는 25일 상수동 이리카페에서 ‘6.25 동백꽃 LOVE’ 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영상공연으로 북한과 인접한 김포 조강리를 촬영지로 선정해 무용가 3인이 탄생 삶 죽음 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현실무용을 펼친다.

현실무용 3인의 무용수가 때를 기다리고 겨울이 깊어서야 활짝 피우는 꽃인 동백꽃을 인간의 삶에 대입해 무희들의 춤으로 표현된다.

초대 문화체육부 이민섭 장관의 기억속에 남겨져 있는 6.25의 기억을 회상하는 인터뷰도 함께 소개된다.

유앤아이아트패밀리 유연희 대표는 “ 6.25를 맞이하여, 의미 있는 작품을 영상으로 선보이게 된 것에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과 홍보매체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며 현실무용을 알리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은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서울 상수동 이리카페에서 무료공연으로 3회에 걸쳐 열릴 예정이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2-06-22 17:3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