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부상' 손흥민, 첼시전 선발 제외 전망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21.09.18 11: 04

부상 회복에 힘쓰고 있는 손흥민(토트넘)이 첼시전 예상 선발 라인업서 제외됐다.
토트넘은 오는 20일(한국시간) 오전 0시 30분 영국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서 첼시와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홈 경기를 갖는다.
손흥민의 복귀 여부에 관심이 쏠리는 한 판이다. 그는 이달 A매치 기간에 대표팀에 소집돼 오른쪽 종아리를 다쳤다. 팰리스전, 렌전에 잇따라 결장하며 우려를 키웠다.

손흥민을 잃은 토트넘은 3연승의 기세가 꺾였다. 팰리스와 리그 4라운드서 0-3 완패를 당하더니 한 수 아래로 평가되는 렌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서도 2-2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첼시전은 승점 3이 간절한 일전이다. 리그 7위 토트넘(3승 1패, 승점 9)이 2위(3승 1무, 승점 10) 첼시를 잡을 경우 경쟁팀 결과에 따라 선두 도약도 가능하다.
에이스가 필요한 토트넘이지만, 아쉽게도 손흥민의 첼시전 출격 여부는 여전히 불투명하다. 유럽축구통계업체 후스코어드닷컴은 첼시전을 전망하며 손흥민을 선발 라인업서 뺐다. 대신 해리 케인과 함께 브라이언 힐이 최전방 공격수로 출격하고, 델리 알리가 2선에서 지원할 것으로 내다봤다.
손흥민이 첼시전에 복귀해 위기의 팀을 구할지 궁금하다./doly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