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K 톡톡] 히오스 최강 탱커의 아쉬웠던 짧은 외출

[WCK 톡톡] 히오스 최강 탱커의 아쉬웠던 짧은 외출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야죠."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야죠."

히오스 최강의 탱커로 이름을 떨쳤던 '사인' 윤지훈의 짧은 외출은 아쉽게 막을 내렸다. 현역 군인 신분으로 부대의 허락으로 잠시 와일드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 대회에 나선 그는 담담하게 대회를 치른 소감을 전했다.

LGM은 12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1 와일드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WCK)' 그룹 스테이지 6일차 BIS와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LGM은 상대의 좁은 챔피언 폭을 받아치는 유연한 경기 운용으로 이번 대회 첫 승전보를 울렸다.

경기 후 취재진과 만난 윤지훈은 "2패였지만 한 경기는 꼭 승리하고 싶었다. 한 경기를 승리해 기쁘다. 지인들과 친분으로 인해 와리와리대난투에 나서면서 WCK 참가하게 됐다. 당초 참가에 의의를 뒀지만 승부욕이 강한 친구들이 합류하면서 4강이 목표였다. 4강에 못 가 아쉽고, 무력한 모습을 보인 경기력도 아쉽다"며 대회를 끝낸 소회를 밝혔다.

히어로즈 더 스톰, 왕자영요 등 다양한 종류의 AOS를 경험한 윤지훈은 와일드리프트의 느낌을 묻자 "히어로즈는 사실 AOS와는 다른 느낌이다. 왕자영요는 상당히 비슷하다. 게임 속도에서 차이가 있을 뿐이다. 캐릭터만 다른 정도"라며 "히어로즈가 끝나고 왕자영요를 할 때는 적응하기 어렵다. PC를 하다가 모바일이 게임하기 더 편하다"고 설명했다.

앞으로의 계획을 묻자 윤지훈은 "팀원들 몇 몇은 프로를 노릴 것 같다. 다른 사람들은 이제 일상으로 돌아갈 것 같다. 나 역시 군복무를 성실하게 할 생각이다. 대회 출전을 허락해준 부대에 감사드린다. 즐긴다는 생각으로 나섰는데 즐기지 못해 아쉽다. 다른 곳에서 생활하지만 응원 부탁드린다"고 인터뷰를 마쳤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9-12 19:2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