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뎁과 그렇게 싸우더니..엠버 허드, 대리모 딸 얻고 '주부 다 됐네'[Oh!llywood]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9.12 08: 28

할리우드 배우 엠버 허드가 엄마가 된 후 색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엠버 허드는 12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각종 야채 재료를 사용해 열심히 건강식 샐러드를 만들고 있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농담과 재치있는 표정을 곁들어 즐겁게 요리를 완성 중이다. 행복감이 묻어나는 사랑스러운 모습. 
앞서 지난 7월 엠버 허드는 SNS에 "이 소식을 여러분에게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아이를 품에 안고 누워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4년 전 아이를 갖기로 결심했고, 나는 나만의 방식으로 이를 해내고 싶었다"라고 털어놓으며 "나는 우리가 아기 침대를 갖기 위해 결혼 반지를 끼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 지점에 다다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우리 딸은 4월 8일에 태어났으며, 이름은 우나 페이지 허드다. 그녀는 나의 남은 생의 시작점"이라고 덧붙였다.
엠버 허드의 측근은 "그는 대리모 출산 진행 과정에 감격했고, 엄마가 됐다는 것에 기뻐하고 있다. 그는 딸의 이름을 그의 엄마 이름에서 따왔으며, 새로운 삶의 챕터를 시작하는 것에 대해 벅차오름을 느끼고 있다. 이 일로 인한 어떤 부정적인 반응에도 신경쓰지 않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엠버 허드는 조니 뎁과 2015년 2월 결혼했지만, 1년여 만에 조니 뎁의 가정 폭력을 이유로 이혼 소송을 제기, 긴 진흙탕 법정 싸움을 이어갔고 승소를 거뒀다.
엠버 허드는 슈퍼히어로물 '아쿠아맨2'에 출연한다.
/nyc@osen.co.kr
[사진] 엠버 허드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