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4' 키아누 리브스, 다시 입금 전 노숙 스타일로.. [Oh!llywood]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09.09 14: 33

‘매트릭스4’로 컴백을 앞둔 키아누 리브스가 독일에서 포착됐다. 
8일(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키아누 리브스는 전날 독일 베를린에서 한 승용차에 올라탔다. 검은색 비니를 눌러쓰고 니트를 어깨에 묶어 둘러 편안한 캐주얼 차림을 뽐냈다. 
트레이드마크인 턱수염은 여전히 덥수룩했다. 키아누 리브스는 촬영 때 아니고선 소탈하게 지내는 걸로 유명하다. 입금 전후가 전혀 다른 스타로 손꼽히기도. 그의 컴백이 더 큰 기대와 관심을 끄는 이유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편 키아누 리브스의 대표작인 영화 ‘매트릭스’는 18년 만에 4편으로 돌아온다. 부제는 ‘매트릭스: 레저렉션(부활)’이다. 1편 '매트릭스'에 이어 2편은 '매트릭스 리로리드(The Matrix Reloaded)'였고, 3편은 '매트릭스 레볼루션(The Matrix Revolution)’이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촬영에 몇 차례 차질을 빚은 바 있는 '매트릭스4'는 오는 12월 22일 극장가와 HBO Max를 통해 동시 개봉될 예정이다. 배우 키아누 리브스, 캐리 앤-모스, 재다 핀켓-스미스, 다니엘 베른하르트, 램버트 윌슨, 크리스티나 리치 등이 출연한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