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NH농협카드 패배로 PBA 팀리그 전반기 우승

[사진]PBA 제공
웰컴저축은행, NH농협카드 패배로 PBA 팀리그...
[OSEN=강필주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프로당구 PBA 팀리그 전반기 우승을 확정했다.


[OSEN=강필주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프로당구 PBA 팀리그 전반기 우승을 확정했다.

웰컴저축은행은 8일 오후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강촌 스키하우스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팀리그 2021-22' 3라운드 5일차 경기서 2위 NH농협카드(승점 31)가 3위 휴온스(승점 28)에 세트스코어 1-4(15-12, 3-11, 15-9, 15-3, 15-7)로 패하면서 남은 경기에 상관 없이 우승을 확정했다.

선두 웰컴저축은행(승점 38)은 NH농협카드가 승점 추가에 실패하면서 승점 7 차이를 유지했다. 결국 남은 두 경기에서 모두 패하더라도 순위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게 되면서 우승을 굳혔다.

이로써 PBA팀리그 출범 첫 해인 지난 시즌 정규리그 우승에 빛났던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시즌 전반기 우승컵도 들어올리는 기쁨을 누렸다. 아울러 이번 시즌 후반기 종료 후 진행되는 포스트시즌 진출 티켓도 미리 손에 쥐었다.

PBA 팀 리그는 이제 남은 포스트시즌행 한 자리를 두고 NH농협카드, 크라운해태, 휴온스가 경쟁한다. 팀리그 3라운드 5일차는 오후 6시 30분부터 신한금융투자와 블루원리조트 경기로 이어진다. 전반기 우승을 확정지은 웰컴저축은행은 밤 11시 크라운해태와 경기를 펼친다.

한편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팀리그 3라운드는 PBA&GOLF, SBS 스포츠, MBC스포츠플러스, IB 스포츠 등 TV를 비롯해 유튜브(PBA TV), 네이버, 카카오티비,아프리카TV 등 인터넷 을 통해 전 경기 생중계된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9-08 20:5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