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4.27 버전 출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1.08.22 15: 46

 에픽게임즈가 다양한 산업의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신규 기능을 담은 ‘언리얼 엔진’의 4.27 버전을 출시했다.
20일 에픽게임즈는 모든 산업의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신규 및 향상된 기능이 추가된 ‘언리얼 엔진’의 4.27 버전을 출시했다. 언리얼 엔진 4.27 버전은 차세대 인카메라 VFX, GPU 라이트매스, 패스 트레이서, 압축 툴세트와 비디오 코덱 통합, 모바일 플랫폼 개발, 픽셀 스트리밍 정식 버전, USD-알렘빅(Alembic) 및 데이터스미스 업데이트, XR을 위한 OpenXR 정식 지원 등 모든 산업의 크리에이터들에게 유용한 신규 기능 및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에픽게임즈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언리얼 엔진’ 4.27 버전의 주요 기능을 포함한 상세 내용을 언리얼 엔진 전문가들이 직접 설명하는 ‘에픽 라이브: 4.27 하이라이트’를 오는 8월 24일 언리얼 엔진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언리얼 엔진 4.27버전은 영화 제작자부터 방송, 건축, 자동차, 제품 디자인 분야의 시각화 전문가와 게임 개발자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산업의 크리에이터들이 환영할 신규 및 향상된 기능들이 추가됐다”며 “어느 분야의 크리에이터든 창의력을 구현하는 데 이번 새 버전의 언리얼 엔진이 유용하게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