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설운도·이경실·조혜련, 필터링 없는 거침 없는 토크 '폭소' [Oh!쎈 종합]

'아는 형님' 설운도·이경실·조혜련, 필터링 없는...
[OSEN=김예솔 기자] 설운도, 이경실, 조혜련이 거침 없는 토크를 선보이며 여전한 예능감을 자랑했다.


[OSEN=김예솔 기자] 설운도, 이경실, 조혜련이 거침 없는 토크를 선보이며 여전한 예능감을 자랑했다.

24일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게스트로 설운도, 이경실, 조혜련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날 홍현희는 "나는 신인 때부터 에너지가 넘쳐서 제2의 조혜련이라는 얘길 많이 들었다. 이경실을 만나서 기쁘다. 정말 말도 못 할 정도"라고 감격했다.

설운도는 "이경실을 좋아했다. 짝사랑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경실은 "진즉에 얘기하지 그랬냐"라며 "요즘 버는 걸 보면 혹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설운도는 "혜련이는 가족 같다. 혜련이는 버릴 게 없을 정도로 예쁘다"라고 말했다.


이날 이경실의 '나를 맞혀봐'가 진행됐다. 이경실은 "방송에서 이 얘기를 두 번 정도 했는데 엄마가 이 얘기를 하지 말라고 하셨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호동은 "사랑하는 내 딸아 어디 가서 고민 상담 하지 마라"라고 말했다. 이경실은 "상담 오늘 처음 해봤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설운도는 "어디 가서 못 살고 힘들었던 거 얘기 하지 마라"라고 말했다. 이에 이경실은 "비슷하다"라고 말했다. 이경실은 "언니가 예전에 몸이 약했다. 엄마가 언니 도시락을 쌀 때 달걀프라이를 덮어줬고 나만 맨밥을 줬다. 그래서 덮어달라고 얘기했는데 엄마가 나중에 돈을 많이 벌면 달걀프라이를 덮어준다고 하셨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경실은 "그러다가 하루는 '나중에 달걀후라이 덮어준 딸이 잘될 지 안 덮어준 딸이 잘될 지 보자'라고 말했다"라며 "방송에 나가서 이 얘기를 했더니 엄마가 울먹이면서 그 얘기 좀 하지 말라고 하시더라. 돈 없어서 못 덮어준거라고 아버지 욕을 하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실은 "지금도 내 식탁위에 달걀프라이와 김이 끊기질 않는다. 하도 달걀 얘기를 하니까 나중에 달걀 홍보모델 제안이 들어왔고 우리 집 달걀은 떨어지지 않는다"라며 "엄마에게 사람이 한이 맺히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이야기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JTBC '아는 형님'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7-24 22:5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