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2' 송지인, 박주미에 "이태곤 첫사랑이 김보연이었다고" 폭로 [종합]

'결사곡2' 송지인, 박주미에 "이태곤 첫사랑이...
[OSEN=전미용 기자] 송지인이 박주미와 만났다.


[OSEN=전미용 기자] 송지인이 박주미와 만났다.

24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서는 판사현(성훈)에게 이혼을 선언하는 부혜령(이가령)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판사현(성훈)은 부혜령(이가령)은 본가를 찾았고 판문호는 판사현에게 커플링을 했다며 자랑했다. 이에 놀란 판사현은 "아버지가 하자고 하셨다고요?"라며 놀라워했다.

소예정(이종남)은 "갑자기 찾아온 이유가 뭐냐"며 궁금해했고 부혜령은 판사현을 바라보며 "이혼해줄게. 동의한다. 이혼"이라고 선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이어 부혜령은 "송원이라는 여자, 배 많이 불렀겠다. 아까 영화관 갔다가 임산부 지나가는데 사현 씨 표정이 그리로 가더라. 안쓰러워보였다. 애기 낳을 때 아빠가 있어야 하지 않겠냐. 나 또 바뀌기 전에.. 그렇게 원했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놀란 판문호와 소예정은 "괜찮냐. 갑자기 왜 그러냐"며 타일렀지만 부혜령은 눈물을 보이며 "저 이제 전국민이 아는 이혼녀가 되는 거다"며 글썽였다. 이에 미안한 판문호는 "지금 살고 있는 집에서 살아"라고 마음써줬다.

이에 부혜령은 "그 집에서 혼자 못 살겠다. 청담동 빌라 하나 해주실 수 있나. 극성 팬도 있고 보안이 잘 돼 있다고 하더라. 제가 모아둔 돈이 없다"며 속내를 드러냈다.

부혜령과 판사현이 집으로 돌아가자 소예정은 "무슨 돈이 없어? 돈을 좀 많이 벌어?"라며 판문호에게 이야기했다. 이에 판문호는 "왜 돈이 없겠냐. 위자료 챙겨달라는 거겠지. 그 정도는 우리가 해 줄 수 있잖아"라며 쿨하게 이야기했다.


한편, 사피영은 아미(송지은)에게 한번 보자는 문자를 받았고 약속장소로 나갔다. 아미는 "마음 안 바뀌는 거냐"고 궁금해했고 사피영은 "내 마음 바뀌었을까 봐? 보자는 거냐? 안 바뀐다"고 대답했다. 이에 아미는 휴대전화를 꺼내놓고 "전 솔직하다. 오빠 사랑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사피영은 "근데 왜 거짓말 한 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아미는 "오빠가 그렇게 하자고 해서 그렇다. 사실 저도 언니만큼 힘들다"고 대답했다.

이에 사피영은 "언니? 우리가 그렇게 친한 사인가?"라며 언짢아했다. 아미는 "이름 함부로 부를 수 없잖냐"고 말했다. 당황한 사피영은 "남의 남자 함부로 빼앗는 건 괜찮냐"며 날을 세웠다.

이에 아미는 "언니가 허락하면 오빠네 집에 들어가서 살면 안 되냐. 결혼 생각 없다고 한다. 온전히 같이 지내본 적 없다. 사람에 대한 갈망은 물질하고 비교가 안 되는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사피영은 "두 사람 문제는 두 사람이 알아서 해라"고 말했고 아미는 "허락 받은 걸로 알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빠, 첫사랑이 어머님이라고 하시던데.. 몰랐냐? 오빠가 말 안해줬냐? 제 머리 잡을 때 질투의 화신 같았다. 그렇지 않냐?"며 이야기했다.

이에 사피영이 잠시 흔들렸지만 "그만 가보겠다"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7-24 21:5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