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계의 혁신, C3가 주도한다

샴푸계의 혁신, C3가 주도한다


-치열한 탈모관련 샴푸 시장에서 조용한 강자로 떠오른 ‘카론바이오 C3’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효능을 소개하며 권하는 샴푸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샴푸가 소비자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최근 들어 방송, 신문 등 언론매체에 한 두 곳씩 소개되기 시작한 가운데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블로그와 업체 공식홈페이지 게시판글 등을 통해 주목을 받고 있다.
소비자 검증기관은 물론 언론과 체험자들로부터 기존 샴푸들과는 한 차원 다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소문의 주인공은 국내 벤처기업인 카론바이오㈜가 생산하고 있는 ‘C3’샴푸이다. 이 샴푸는 먼저 미국 FDA승인기관인 바이오톡스텍 시험을 통해 탈모 예방 및 발모 효능이 입증된데 이어 세계적 피부과학연구소인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탈모 감소, 모발 성장, 모발 재생’에 효능이 탁월하다는 임상테스트 결과를 얻는 등 국내외 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특히 탈모 예방 및 모발 재생에 효능이 있다는 체험자들의 후기가 계속해서 이어지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체험자들은 대부분 ‘처음에는 반신반의했다. 하지만 수개월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서 관리를 했더니 눈에 띄게 좋아졌다’, ‘오랜 기간 탈모 스트레스로 머리카락에 좋다는 각종 샴푸와 약 등을 사용해오다 지인 소개로 카론바이오 C3 샴푸를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효과가 났다’는 등 탈모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사용해볼 것을 강력추천하고 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블로그와 카론바이오 공식판매사이트 등에 올라온 많은 체험후기들 중에서 인상적인 글들과 사진들을 있는 그대로 소개해본다. 체험자들의 샴푸 사용 전후(‘BEFORE & AFTER’) 사진들이 놀랍다. 사용 전후 변화가 확 눈에 띈다. 일부에서 ‘약먹고 머리 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하지만 ‘절대 아니다’라고 체험자들은 반박한다.




#“국내는 좁다. 세계로 뻗어 나가 ‘K-바이오’의 한 축을 맡겠다”
카론바이오는 국내 샴푸 시장은 물론 더 넓은 무대인 세계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최대 시장인 중국, 미국, 유럽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시장과 전세계를 상대로 ‘혁신적’ 샴푸로 세계 시장을 평정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숨기지 않고 있다.
카론바이오 조진형 대표는 “미국 하버드 대학 등에서 다시 한 번 발모효능에 대한 검증을 받을 예정이고 미국 FDA 승인도 정식으로 획득할 계획이다”면서 “현재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으로부터 판매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판매 조건 등을 조율 중으로 국가별로 위생허가를 취득하면 가시적인 수출효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밝혔다.
또한 카론바이오는 샴푸와 토닉 외에도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한다. 비타민 C 앰플, 비타민 E 크림, 마스크팩 등의 기초화장품 개발도 끝나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카론바이오의 C3 샴푸가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세계인들에게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다.
/글=박선양 기자 sun@osen.co.kr
/사진=카론바이오 제공 <체험후기에 활용된 체험자들의 '비포 & 애프터' 사진은 오해방지를 위해 게재하지 않았습니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7-24 0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