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골든차일드, 청량 섹시 이장준vs아련 청초 홍주찬

'컴백' 골든차일드, 청량 섹시 이장준vs아련...
[OSEN=선미경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의 이장준과 홍주찬이 헤어날 수 없는 매력을 폭발시켰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의 이장준과 홍주찬이 헤어날 수 없는 매력을 폭발시켰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정오에 공식 SNS 채널에 골든차일드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이장준, 홍주찬의 인디비주얼 포토(Individual Photo)를 게재했다.

파스텔 블루 톤 셔츠를 착용한 이장준은 청량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다. 다른 이미지에선 강렬한 레드 슈트 속 선명한 복근을 공개, 섹시함도 겸비해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반면 홍주찬은 아련하고 청초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우수에 가득 찬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은 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골든차일드는 약 6개월 만의 신보 '게임 체인저'로 한계 없는 성장을 예고했다. '게임 체인저'는 어떤 일에서 결과나 흐름의 판도를 완전히 뒤바꿔 놓을 만한 중요한 사람이나 사건을 뜻한다.

뜨거운 에너지가 느껴지는 앨범명처럼 '게임 체인저'엔 골든차일드의 열정과 패기가 가득 담길 전망이다.

무엇보다 두 번째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골든차일드가 선보일 다채로운 음악과 새로운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감도 치솟는다.

'완성형 아이돌'의 정석을 보여줄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게임 체인저'는 다가오는 8월 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7-23 15:2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