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완의 경지"..봉준호→김지운, 거장들도 반한 '모가디슈' 추천사

"류승완의 경지"..봉준호→김지운, 거장들도 반한...
[OSEN=하수정 기자] 7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모가디슈'(감독 류승완,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OSEN=하수정 기자] 7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모가디슈'(감독 류승완,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덱스터스튜디오·㈜외유내강)가 2021년 한국 영화 최초로 전 포맷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지난 22일 IMAX 기술 시사회를 통해 임필성 감독, 김지운 감독, 봉준호 감독이 영화를 선관람했다.

이날 오전 10시 서울 CGV용산 IMAX 기술 시사회에 임필성 감독, 김지운 감독, 봉준호 감독이 참석해 '모가디슈'를 직접봤다. 이들은 '모가디슈'를 보고 난 후의 소감을 직접 손편지로 남겼다.

봉준호 감독은 "여지껏 본 적 없는 이국적 풍광 속에서, 정겹고도 멋진 배우들의 앙상블을 통해, 숨막히는 클라이맥스를 관통하고 났더니 어느덧 절제된 감동의 라스트에 도착하였습니다. 모든 제작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호평했다.


이어 김지운 감독은 "압도적인 힘으로 지옥도의 스펙타클을 펼쳐내면서 모든 걸 정확하게 짚어내는 류승완의 가공할 경지"라며 "이번 탈주극에 류승완의 모든 걸 담아냈다. 류승완의 경지! 김윤석의 위력! 조인성의 비상!"이라고 극찬했다.

또한 임필성 감독은 "머나먼 타국에서 최악의 상황을 맞은 남과 북의 사람들, 가족은 어느 순간 서로를 마음으로 마주보게 됩니다. 그 마음에 다가가기까지 류승완 감독과 최고의 배우, 스탭들이 만들어낸 스펙타클과 영화적 완성도는 지금 극장에 달려가기에 충분한 동기를 마련해 줍니다"라며 역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여름 극장가 기대작 '모가디슈'는 같은 날 진행 된 언론시사회에서도 폭발적 반응과 호평을 얻고 있다.

김윤석과 조인성 주연의 '모가디슈'는 2D, IMAX, ScreenX, 4DX, 4DX Screen, 수퍼4D, 돌비 애트모스까지 전 포맷으로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7-23 14:4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