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미도와 파라솔, 오늘(23일) 위로 담은 '슈퍼스타' 발매[공식]

'슬의생2' 미도와 파라솔, 오늘(23일) 위로...
[OSEN=선미경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극 중 밴드 미도와 파라솔이 드라마 OST...


[OSEN=선미경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극 중 밴드 미도와 파라솔이 드라마 OST Part 6 ‘슈퍼스타’를 오늘(23일) 발매했다.

23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OST 제작사 스튜디오 마음C는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참여한 미도와 파라솔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가 오늘 정오 발매했다. 희망의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이 곡을 들으시며 많은 분들이 힐링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슈퍼스타’는 지난 2005년 가수 이한철이 발표한 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발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곡이다.

특히 ‘괜찮아 잘 될 거야’, ‘너에겐 눈부신 미래가 있어’, ‘우린 널 믿어 의심치 않아’ 등과 같이 일상적이면서도 힘을 불어 넣는 주는 노랫말이 인기를 얻으며 광고 음악으로 널리 사용되기도 했다.

이번에 미도와 파라솔 역시 ‘슈퍼스타’를 통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을 위로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으로, 이들의 따뜻한 목소리와 연주로 완성된 ‘슈퍼스타’가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2021년 버전 ‘슈퍼스타’는 ‘응답하라 1988’ OST ‘청춘’, ‘혜화동’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OST ‘아로하’, ‘시청 앞 지하철 역에서’, ‘너에게 난 나에게 넌’ 등을 편곡한 이상훈 음악감독이 직접 편곡을 맡아 드라마의 감성과 극 중 캐릭터의 느낌을 고스란히 음악에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스튜디오 마음C 측은 “신스팝과 포크 장르를 절묘하게 혼합해 따뜻하면서도 비트감 있는 편곡이 완성됐다. 구구즈가 어우러져 선보이는 하모니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앞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밴드인 미도와 파라솔이라는 이름으로 발매됐던 OST들은 매번 드라마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이들이 부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OST Part 10-2 ‘밤이 깊었네’, Part 12 ‘너에게 난 나에게 넌’ 등은 발매 후 차트에서 선전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시즌2 방영을 앞두고는 미도와 파라솔 멤버들의 연주와 노래만으로 이뤄진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 시켜줘’, ‘내 눈물 모아’, ‘화려하지 않은 고백’을 모아 스페셜 음원으로 공개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튜디오 마음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7-23 14:1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