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썼지만 웃고 있었다"…아델♥︎리치 폴, 경기장 데이트 목격(종합) [Oh!쎈 이슈]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7.21 09: 58

 영국의 대표 싱어송라이터 아델이 공개 데이트에 나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상대는 7살 연상의 스포츠 에이전트 리치 폴.
20일(현지 시간)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아델이 지난 토요일 리치 폴과 NBA 5차전을 함께 관람했다”라고 보도했다. 해당 경기는 현지 시간으로 17일 오후에 열렸다. 
이들을 목격한 소식통은 “두 사람이 데이트한 지 몇달 됐다”라고 귀띔했다. 두 사람은 17일 오후(현지 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선즈 아레나에서 열린 NBA 결승 5차전 ‘피닉스 선즈 대 밀워키 벅스’ 의 경기를 관람했다. 이날 피닉스 119점-밀워키 123점을 득점해 밀워키 벅스가 우승했다.

이날 두 사람을 본 또 다른 목격자는 “아델은 계속해서 리치 폴에게 말을 걸기 위해 고개를 돌렸다”며 “마스크로 가려져 무슨 말을 하는지 보이지 않았지만 그녀가 웃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경기를 보면서 기분이 좋아보였다. 휴대폰을 몇 번 본 것을 제외하고 경기에 최대한 집중했다”며 “또 옆에 있던 사람들에게 휴대전화를 보여주기도 했다”라고 귀띔했다. 
이 커플이 함께 공식석상에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리치 폴과 아델은 열애설과 관련한 문의에 응답하지 않고 있다. 
한편 아델은 5년간 교제했던 복지기관 CEO 사이먼 코넥키와 2016년 결혼했다. 그러나 2019년 4월 돌연 이혼을 결정해 충격을 안겼다. 
몇 년 동안 꾸준히 체중 감량을 해온 아델은 현재까지 약 45.35kg(100파운드) 이상을 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