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조국♥' 김성은, 워너비 워킹맘…아내·엄마·배우 1인 다역 완벽 소화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07.20 08: 11

배우 김성은이 분야를 가리지 않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성은은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로 예능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보, 광고 등 분야에 구애를 받지 않는 눈부신 활약으로 1인 다역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김성은은 최근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합류해 다둥이 워킹맘의 일상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9일 방송에서는 남편 정조국에게 기상천외한 버킷리스트를 제안해 큰 웃음을 선사, 삼남매와의 다복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특히 ‘동상이몽2’를 통해 아내이자 아이들의 엄마, 딸로서 모든 역할에 최선을 다하며 자신의 일까지 똑 부러지게 해내는 모습으로 워킹맘들의 워너비로 등극, 재치 있는 입담까지 선보여 월요일 밤을 장악했다.
뿐만 아니라 김성은은 다양한 화보와 광고를 통해 변함없는 청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자신만의 노하우와 재능을 바탕으로 꾸준히 홈쇼핑과 SNS 마켓 등에서 활약하며 높은 판매량을 달성,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이처럼 김성은이 프로 워킹맘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다방면의 분야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또 어떤 활동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성은이 출연하는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