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딩 나서는 리버풀, '주장' 헨더슨 내칠까..."재계약 협상 진전 없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빌딩 나서는 리버풀, '주장' 헨더슨...
글로벌 '디 애슬래틱'은 19일(한국시간) "리버풀이 '주장' 조던 헨더슨을 내칠 수도 있다. 양 측의 재계약...

[OSEN=이인환 기자] 리버풀이 주장도 내칠까.


글로벌 '디 애슬래틱'은 19일(한국시간) "리버풀이 '주장' 조던 헨더슨을 내칠 수도 있다. 양 측의 재계약 협상은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리버풀은 대대적인 리빌딩을 앞두고 있다. 노쇠화된 스쿼드를 교체하기 위해서 주전 선수들의 재계약보다는 신인 선수들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실제로 리그와 유럽 제패에 큰 기여를 했던 조르지오 바이날둠과 재계약을 포기했다. 그는 파리 생제르맹(PSG)으로 떠난 상태다.

바이날둠에 이어 리버풀 중원의 축이자 주장인 헨더슨도 재계약 문제로 구단과 마찰을 일으키고 있다. 디 애슬래틱은 "양 측의 재계약 협상은 계속 시작됐지만 진전이 없다"고 설명했다.

디 애슬래틱은 "리버풀은 헨더슨이 떠난다고 하면 바이날둠처럼 자유계약(FA)으로 떠나게 하진 않을 것이라 이적시킬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매체는 "헨더슨도 이적할거면 FA로 떠나고 싶진 않은 상태다. PSG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상황에 따라 헨더슨 영입을 노릴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mcado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7-19 19:0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