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모의평가 상담.. 이투스, 입시전문가 1대1 컨설팅 제공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1.06.02 11: 11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6월 모의평가(모평) 풀서비스 사전 예약자 중 모평 당일 빠른 채점을 완료한 고3 및 N수생 회원 300명을 대상으로 1:1 입시전문가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투스에 따르면 오는 3일 실시되는 모평 시험 직후 오후 5시부터 이투스 사이트 내 입시채널 페이지에서 영역별 시험답안 입력 및 빠른 채점이 가능하다. 앞서 6월 모평 사전 채점 예약을 신청하고, 당일 가장 빠르게 채점을 완료한 회원 중 300명을 추첨해 입시 전문 컨설턴트의 1:1 입시상담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투스는 풀서비스를 통해 빠른 채점 기반의 성적 분석 및 확정 등급컷, 오답노트, 지원 가능 대학, 해설 강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입시 상담으로 학생들의 학습성향과 성적에 맞춰 좀더 세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이투스 제공

입시 상담은 이투스교육 산하 계열인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 이투스앤써학원, 이투스네오 등13개 지점에서 입시 컨설팅을 맡고 있는 전략담임과 입시 전문 컨설턴트들이 양질의 입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 개개인별 맞춤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투스는 모평 당일 저녁 8시부터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의 6월 모평 브리핑을 시작으로 정승제, 이지영 등 이투스 스타강사 라인업이 총출동하는 ‘합방 라이브’를 유튜브, 그로우 등에서 진행한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