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창섭 1군 말소’ 허삼영 감독 “허리에 경미한 통증” [잠실 톡톡]

[OSEN=조은정 기자] 삼성 양창섭. /cej@osen.co.kr
‘양창섭 1군 말소’ 허삼영 감독 “허리에 경미한...
[OSEN=잠실, 길준영 기자] “양창섭(21)은 요통이 있어서 말소시켰다”


[OSEN=잠실, 길준영 기자] “양창섭(21)은 요통이 있어서 말소시켰다”

삼성 라이온즈 허삼영 감독이 17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원정경기 전 인터뷰에서 양창섭을 1군 엔트리에서 말소한 이유를 설명했다.

올 시즌 9경기(15이닝) 1승 1패 1홀드 평균자책점 6.60을 기록중인 양창섭은 지난 16일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됐다.

허삼영 감독은 “양창섭은 요통이 있다. 경미한 통증이 있다고 한다. 큰 부상은 아니다. 대체 선수는 상황을 봐야할 것 같다. 특정 선수를 정해두고 운영을 하지는 않을 생각이다. 최지광, 우규민 등 좋은 투수들이 있지만 일단 선발투수가 길게 던져주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선발투수로 나서는 이승민은 지난달 26일 1군에서 말소된 이후 오랜만에 1군에서 등판한다. 허삼영 감독은 “경기 초반 상황에 따라 대비할 수 있는 플랜은 있지만 길게 던질 수 있는 투수가 김대우 정도이기 때문에 최대한 길게 끌고가려고 한다”며 이승민의 호투를 기대했다.

1차지명 유망주 이승현에 대해 허삼영 감독은 “무조건 편안한 상황에 간다는 것이 전제조건이다. 점수차가 클 때 내보낸단고 생각하고 있다. 1군에서 연착륙을 할 수 있게끔 조심스럽게 접근해야한다. 쉽게 쉽게 쓰면 장점이 희석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5-17 17:4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