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동안 지켜주고 밤 사이 관리한다’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캠페인 론칭

‘낮 동안 지켜주고 밤 사이 관리한다’ 키네프,...
[사진]키네프 광고 캠페인 론칭


[사진]키네프 광고 캠페인 론칭

- 브랜드 모델 조진웅, 한예리, 백진희 총 출동해 신제품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핵심 컨셉 전달

- 케이블, 종편 채널 비롯해 IPTV, 유튜브, 소셜 미디어 등 채널 통해 영상 공개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가 신규 광고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모델인 배우 조진웅, 한예리, 백진희를 앞세워 ‘하루 종일 관리받은 효과’라는 슬로건과 함께 키네프 브랜드의 전문성과 신제품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의 핵심 특징을 담아냈다.

연구실을 배경으로 한 이번 광고는 밝아지는 화면 속 백진희를 통해 낮 동안 피부를 지켜주는 키네프 31 데이 쉴드 크림을, 또한 밤을 연상시키는 어두운 배경 속 한예리를 통해 밤 동안 피부를 관리하는 키네프 102 나이트 리뉴얼 크림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조진웅은 깊이 고민하는 모습과 동시에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통해 키네프 브랜드를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영상 속 스킨 스캐닝을 통해 탄생하는 신제품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을 통해 낮과 밤 시간 피부 변화 사이클에 맞춰 전문적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제품의 핵심 컨셉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광고는 IPTV를 비롯해 유튜브,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키네프 마케팅 담당자는 “낮과 밤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의 상태와 그에 맞춰 차별화한 제품의 컨셉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이번 광고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네프는 이달 생체리듬에 맞춘 피부 관리 제품,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은 독자적 배합 성분 및 식물 유래 비타민E 성분 토코트라이엔올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제품으로, 키네프는 이달 홈쇼핑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19 17:3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