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프(kineff), 시간대별 맞춤 피부 관리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제품 선보여

키네프(kineff), 시간대별 맞춤 피부 관리...
<사진>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사진>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 낮과 밤 시간대별 피부 사이클에 따른 피부 관리 솔루션 2종 제안
- 낮에는 피부를 보호하고 밤에는 피부 진정과 영양 부여에 초점…시간대별 맞춤 피부 관리
- 천연 유래 비타민 E 성분 토코트라이엔올과 독자 개발 콤플렉스로 피부 보호 및 에너지 충전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가 시간대별 피부 변화에 따른 빈틈없는 피부 관리 솔루션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은 생체리듬에 맞춘 피부 관리를 통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 타입의 제품이다. 키네프는 낮과 밤 시간대별로 피부의 상태가 변화하는 사이클에 착안해 낮 동안 사용하는 키네프 31 올데이 쉴드 크림과 밤에 사용하는 키네프 102 나이트 리뉴얼 크림 두 가지로 출시했다.

낮 시간 동안 피부는 외부 자극에 노출되어 피부 스스로를 보호하려는 특성을 보이는 한편 밤에는 낮 시간 동안 자극받은 피부를 회복하려는 성질로 피부 장벽이 느슨해지며 피부의 흡수력이 높아진다. 이렇게 낮과 밤의 피부 컨디션이 다르기 때문에 각각 피부 컨디션에 맞는 케어가 필요하다. 이번 신제품은 이러한 일주기 생체리듬에 맞춰 낮과 밤 시간대별로 각각 피부 방어와 진정 및 영양 부여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낮 시간 동안 사용하는 키네프 31 올데이 쉴드 크림은 자외선 등 일상에서의 수많은 스트레스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8종, 비타민 8종, 아미노산 3종, 미네랄 6종 등 피부 보호 특화 성분을 바탕으로 개발된 키네프 독자 성분인 키네프 더마사이클 데이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또한 자외선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가볍고 산뜻한 텍스쳐로 낮 시간 동안 기초 제품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함께 선보인 키네프 102 나이트 리뉴얼 크림은 하루 중 비교적 짧은 수면 시간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의 집중적인 진정과 영양 부여를 도와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제품이다. 피부 컨디션을 위해 키네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인 키네프 더마사이클 나이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숙면한 듯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며 나노사이즈 공법으로 핵심 성분을 작게 쪼개어 효능 효과를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이번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에는 공통적으로 식물 유래 비타민 E 성분으로 알려진 토코트라이엔올이 핵심 성분으로 함유됐다. 토코트라이엔올은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피부 보호를 돕는 성분으로, 일반적으로 비타민 E로 통용되는 토코페롤 성분해 비해 40배 높은 항산화 효능을 갖고 있다. 토코트라이엔올은 원료 약 90톤(t) 당 1kg 밖에 추출되지 않는 희소한 성분으로, 소량으로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며 비타민 성분임에도 불구하고 낮과 밤,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P&K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최근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30분, 7일의 짧은 시간 내에도 피부 변화가 있는 것이 확인됐다. 사용 후 30분이 경과한 뒤 일시적인 톤, 광채, 투명도 개선 등 효과가 있었으며 7일 후에는 100시간 보습 지속력, 스팟 개선 및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 밖에도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은 P&K피부임상연구센타를 통해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에 대한 피부 일차 자극 시험 등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과 효능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키네프 마케팅 담당자는 “키네프 더마사이클 프로그램은 시간대별 피부 변화에 따라 집중 성분을 달리하고 독자적인 배합 성분을 적용하는 등 과학적인 접근을 바탕으로 출시한 피부 케어 솔루션”이라며 “안전하고 효과가 높은 제품으로, 키네프만의 피부 케어 노하우를 집약한 이번 솔루션을 통해 가정에서도 단계별 피부 변화를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키네프는 빠른 피부 자신감 회복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지난 12월 런칭 후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및 보습, 수분 장벽 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한 더마 스킨케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키네프의 전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 LU42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14 14:3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