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오늘(8일) 새 싱글 ‘STAYDOM’ 발매..독보적 청량

스테이씨, 오늘(8일) 새 싱글 ‘STAYDOM’...
[OSEN=지민경 기자]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 스테이씨(STAYC)가 드디어 2021년 활동의 본격 포문을 연다.


[OSEN=지민경 기자]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 스테이씨(STAYC)가 드디어 2021년 활동의 본격 포문을 연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을 발매한다.

‘STAYDOM’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처)’ 이후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자유로움 안에서 특유의 하이틴과 키치함을 앞세워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자신감 있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 계획이다.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소 배드)’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합작한 자타공인 최고의 히트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 X 전군의 조합으로 탄생한 타이틀곡 ‘ASAP(에이셉)’은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틴프레시’한 곡이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그 외에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SO WHAT(소 왓)’, 가슴에 담겨진 사랑이 마치 별빛처럼 느껴져 닿을 듯 말 듯 애달픈 마음을 노래한 컨템포러리 R&B 장르의 곡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일렉트로닉뮤직 장인 DJ TAK과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가 만나 원곡과는 또 다른 강렬한 느낌의 EDM TRAP 장르로 재탄생한 ‘SO BAD(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STAYDOM’에 수록됐다.

스테이씨는 음원 발매 직후인 8일 오후 8시부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STAYDOM’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멤버들은 이번 팬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비롯한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한층 더 성장하고 다채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온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 전곡은 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21-04-08 07:5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