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글 음악에 안겨" 정엽, 봄날에 돌아온 로맨틱 보이스 'Waltz For You'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4.07 18: 03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따스한 봄 감성을 전한다.
정엽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Waltz For You(Single Edition 1)’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019년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과 함께 4년 만에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을 발매한 정엽은 오랜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정엽이 직접 작사, 작곡한 이번 신곡 ‘Waltz For You(Single Edition 1)’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왈츠’의 박자를 떠올리면서 써 내려간 곡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배경으로 낭만적인 오르골 선율과 정엽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봄 감성을 배가시킨다.
"오른발 내 걸음 너와 리듬에 맞춰 / 이렇게 너와 one two three turn""빙글 리듬에 맞춰 널 맞춰 / 빙글 음악에 안겨 한걸음 너를 느껴 / 내 품 안에 안겨" 등 왈츠를 추는 한 쌍의 연인을 떠올리게 하는 가사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이번 싱글에는 제목 ‘Waltz For You’ 외에 부제 ‘Single Edition 1’이라는 표기가 적혀 있는 등 시리즈 형식을 예고해 앞으로 나올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정엽은 이번 싱글의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고, 연출도 맡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과시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정엽이 무용수와 함께 멜로디에 맞춰 왈츠를 추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거칠고 따뜻한 아날로그 질감과 붉은색이 도드라져 보이는 색감이 어우러져 감성적인 영상미를 자랑한다.
이처럼 따뜻해진 봄 날씨에 딱 어울리는 정엽의 달콤한 목소리가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설렘을 전달할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