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개장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맞춤형 패키지 5종 사전예약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0.12.01 13: 56

 12월18일 개장하는 제주 드림타워(JEJU DREAM TOWER) 복합리조트가 5종의 숙박 패키지를 출시하고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혜택이 풍성한 스페셜 패키지로 꾸몄다.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키즈 펀 데이(Kid’s Fun Day)’ 패키지는 내 아이를 위한 서프라이즈 웰컴 선물과 함께 인기 관광지(스누피가든, 무민랜드제주, 브릭캠퍼스 중 택1) 입장권(성인2, 아동1)을 제공한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한자리에 선보이는 ‘그랜드 키친’ 조식(성인2, 아동1)을 함께 구성 했다. 
‘그랜드 클럽(Grand Club)’ 전용 패키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최대 규모의 하얏트 클럽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 리프레시먼트 식음료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걱정을 덜 수 있도록 클럽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베드 앤 브렉퍼스트(Bed and Breakfast)’ 패키지는 ‘그랜드 키친’ 조식(성인2)이 포함 된다.
로맨틱한 연인을 위한 ‘올 어바웃 로맨스(All About Romance)’ 패키지 및 특별한 모임을 위한 셀러브레이션 인 스타일(Celebrate in Style)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1박과 함께 8층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는 전 투숙객이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최초의 도심형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는 건축물고도제한선(55m) 위에 위치해 있어 전 객실에서 제주바다, 한라산,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세계 일류 셰프들이 준비하는 14개의 글로벌 레스토랑, 유럽식 스파, 제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62m높이의 인피니티 풀 등에서 글로벌 호텔 브랜드 ‘그랜드 하얏트만의 차별화된 휴식과 편의를 경험할 수 있다. 
3, 4층의 K-패션 전문쇼핑몰 ‘HAN컬렉션’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200여명의 상품을 남녀의류, 키즈, 가방, 슈즈, 주얼리, 선글라스 등 14개 카테고리로 나눠 판매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