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과 14세 소년의 사랑, 그 결과는

20대 여성과 14세 소년의 사랑, 그 결과는
[OSEN, 도쿄=키무라 케이쿤 통신원]최근 일본의 효고현에서는 14세 소년과 호텔에 함께 머물며 성적 행위를 한 행위로...


[OSEN, 도쿄=키무라 케이쿤 통신원]최근 일본의 효고현에서는 14세 소년과 호텔에 함께 머물며 성적 행위를 한 행위로 20대 여성이 경찰에 체포되는 일이 발생했다.

올해 20대의 이 여성은 14세 중학생 소년과 인터넷 채팅으로 만났으며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만난 날 함께 호텔에 투숙하여 성적 행위를 가진것으로 알려졌다. 문제는 두 사람이 둘의 행위는 진정한 사랑이었다고 주장하는데 있다.

해당 소년은 문제의 여성과 관계를 가진 며칠 뒤 가출을 하였으며 자신의 부모에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살기 위해 집을 떠난다고 글을 남겨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글을 발견한 해당 소년의 부모가 경찰에 신고하면서 덜미가 잡히게 되었다.

한편 경찰의 조사 결과 해당 여성과 소년 사이에 강제적인 성행위는 없었던 것으로 확인되어 해당 여성은 감옥으로 가는 신세는 면하게 되었으나 미성년자에 대한 조례 위반으로 우리돈 약 500만 원의 벌금형에 처해지게 되었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4-12 10:5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