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의 남성과 집단 성관계 후 에이즈 걸린 여성, 진실은

6명의 남성과 집단 성관계 후 에이즈 걸린 여성,...
[OSEN, 베이징=진징슌 통신원]최근 중국에서는 6명의 남성과 집단으로 성관계를 가진 뒤 에이즈에 걸렸다고 인터넷에...


[OSEN, 베이징=진징슌 통신원]최근 중국에서는 6명의 남성과 집단으로 성관계를 가진 뒤 에이즈에 걸렸다고 인터넷에 폭로한 여성이 공안 당국에 체포되는 일이 발생하였다.

체포된 이유는 바로 허위 사실 유포.

중국 하북성의 우한시에 거주하는 21세의 이모씨는 최근 우한시의 모 호텔에서 6명의 남성과 한명의 여성이 함께 집단으로 성관계를 가졌고, 그 직후 에이즈에 감염되었다고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자신의 사연을 올렸다.

‘2019년, 에이즈에 걸린것을 축하해요’ 라는 제목과 함께 성관계 동영상을 올린 그녀의 글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으며 한때 고의적인 에이즈 유포설이 떠돌게 되어 중국의 공안 당국이 조사에 나서게 되었다.

하지만 공안 당국의 조사 결과 이것은 자신의 웨이보 계정의 인기를 높이기 위해 거짓으로 조작한 허위 사실이었으며, 해당 여성은 자신과 친분 관계가 있는 20세 여성과 26세의 남성의 도움을 받아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였으며 시중에 나도는 집단 성관계 동영상과 교묘하게 편집을 하여 이와 같은 허위 사실을 유포한 것으로 확인 되었다.

[사진]중국 웨이보에 유포되고 있는 해당 사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3-13 10:1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