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단 추문으로 추락한 '시위대 미녀 아이콘'의 현재는?

잇단 추문으로 추락한 '시위대 미녀 아이콘'의 현재는?


[OSEN, 베이징=진징슌 통신원]미녀 시위대로 유명해진 대만의 류차오안이 최근 마약 복용의 부작용으로 코뼈가 녹아내리는 고통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4년 대만과 중국간의 무역 서비스 협정, 일명 양안 서비스 무역 협정 철회를 요구하는 대규모 학생 시위 도중 짧은 반바지와 긴 부츠를 신고 시위에 나서 당시 미녀 시위대로 화제를 모았다. 해바라기 운동으로 불리웠던 당시 시위에서 일약 시위대의 아이콘으로 등장한 그녀는 해바라기 운동을 대표하는 존재로 ‘해바라기녀’라고 불리우며 미모와 정치 의식을 겸비한 ‘개념녀’로 대만과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끌어왔다.

당시 인기를 몰아 연예인 활동을 계획하던 그녀는 지난 2015년 중국 재벌 2세들을 상대로한 성매매 리스트에서 우리 돈으로 하루 약 1,700만원을 받고 성접대를 해온 것이 사진과 동영상으로 밝혀져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어 왔다. 이후 마약에 손을 댄 그녀는 코로 마약을 흡입하던 중 코뼈가 구멍이 생기는 큰 신체적 손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성형 전문의로부터 성형 수술까지 받았으나 수술 부작용으로 코뼈가 녹아 내리는 등 부작용을 겪고 있다고 한다. 최근에는 수술 부작용으로 코뼈에 이상이 생겨 콧물이 멈추지 않는다며 양코를 휴지로 틀어막은 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기도 하였다.

결국 그녀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오똑한 콧대가 내려 앉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거듭된 추문을 일으키고 있는 그녀에 대한 반대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사진]류차오안의 시위 참가 모습과 최근 모습 (류차오안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9-03-04 10:4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